|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안녕하세요.
알고코리아 강남점입니다.
많이 답답하실 텐데 우선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가능하면 방문하시거나 우편발송부탁드립니다.
보청기를 처음 사용하시는 경우에 보청기에 소리가 크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응이 되어 사용하다 보면 소리가 작게 느껴져 다시 소리를 키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계속 사용하다보면 귀지가 이물질이 리시버나 마이크로폰 입구에 쌓여서 소리가 작아지거나 부품의 성능이 저하되는 등 여러가지로 이유로 소리가 작아지거나 잡음이 심해지는 등 여러가지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염려하지 마시고 내방하시거나 바쁘신 경우 우편이나 택배를 이용하셔서 발송해주시면 확인 후에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원 문---------------------
>보청기 소리가 작아져서요.
>
> 배터리를 새걸로 바꿔 넣어도 보청기 소리가 작습니다.
> 처음에는 너무 크다고 가서 줄여서 사용했는데 지금은 소리가 작아서 답답하고 계속 배터리를 바꿔봐도 그러네요.
> 왜 그런건지요?
> 바빠서 갈 시간은 없고 제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