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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알고코리아 강남점입니다.
모델번호나 성함을 알려주시면 이력을 알 수 있어 좀 더 상세한 답변이 가능하나 우선 올려주신 내용으로는 7년동안 전혀 수리한 적이 없으신 것으로 추측이 되어 부품의 노후로 인한 증상으로 보입니다.
다만, 제품의 정확한 상태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내방하시거나 제품을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성능검사 후에 안내를 해드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말씀하신 것처럼 엠프에 이상이 있다면 엠프를 교체를 하는 것보다는 제품을 신규로 구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원 문-----------------------
>문의합니다.
>
> 보청기 사용한지 벌써 7년이 됐습니다.
> 모델은 클리어U2입니다.
> 오래 쓰다보니 소리가 많이 줄어들긴 했어도
> 나름 경증인지라 그냥 그런대로 쓰고 있습니다.
>
> 궁금한 것이,
> 보청기 부품 중에 리시버, 마이크를 교체하게 되면
> 소리가 예전 수준은 아니어도 지금보다는 나아질 수 있는지요?
> 앰프를 교체하지 않는 이상은 별효과가 없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 (엠프를 교체하느니 새로 구입하겠지만 말입니다.)
>
> 수고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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