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안녕하세요.
알고코리아 강남점입니다.
많이 불편하실 텐데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십시요.
양측에 보청기를 하고 계시다면 작동이 안되는 보청기의 건전지와 작동이 되는 보청기의 건전지를 바꿔 끼워보시면 됩니다. 작동이 되는 보청기의 건전지를 끼웠는데도 보청기가 소리가 안난다면 고장일 수 있으니 전화주시고 내방하시거나 우편접수하시면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부품고장으로 인한 수리는 교체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청기를 편측(하나)만 착용하시는 경우는 다른 판의 건전지를 다시 2~3개정도 갈아끼워보시고 그래도 동일하다면 마찬가지로 내방하시거나 우편접수하시면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원 문---------------------
>배터리를 바꿔도 소리가 안나서요.
>
> 배터리를 두세개 바꾸어 보았는데도 소리가 안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고장인건가요?
>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