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안녕하세요.
알고코리아 강남점입니다.
당사 제품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보청기는 구매 후에 사용중 고장으로 인한 수리외에도 음질에 대한 조정이 추가로 필요한 제품이라서 사후관리 부분에 대한 걱정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음질조정이 적응기간이 지나고 나면 빈번하게 발생하는 부분이 아니여서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듯합니다.
6개월에 한 번 정도 청소와 점검을 정기적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나 이 또한 우편이나 택배로 이용이 가능하고 청력에 큰 변화가 없는 동안은 적응기간 이후에 크게 조정한 부분이 발생하는 경우가 거의 없으므로 당사 제품을 구매하셔도 사후관리 부분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보청기는 말씀하신 소리조절부분도 큰 비중을 차지 하는데 당사는 한국인의 어음에 적합한 자체개발 휘팅프로그램으로 음질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당사 고객 중에는 해외에 거주하시는 고객도 많으신데 특별한 일이 있어 국내에 들어오시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우편으로 수리나 관리를 받고 계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국내에서 거리가 문제되지는 않을 듯합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원 문---------------------
>알고코리아 제품을 사면 AS는?
>
> 여러가지로 알아보고 고민하다가 여기껄로 결정하려고 하는데 지점이 많치않아 AS때문에 걱정이 좀 되네요?
> 저도 부모님도 경기도에 거주하는데 사용하다가 보청기는 수리도 있지만 소리도 조절해야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