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안녕하세요.
알고코리아 강남점입니다.
보청기 내에는 소모성 부품이 있어 사용하시는 동안 교체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관리를 잘하셔도 노후로 인한 고장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다만, 관리와 보관에 주의하시면 교체주기를 조금이라도 늘릴 수 있으나 외이도 내의 습도나 귀지, 사용환경등에 따라 더 많이 좌우됩니다.
우선, 관리방법은 보청기를 착용 후에 빼놓을 때 닦개를 이용하여 겉면을 깨끗히 닦고 전용솔을 이용하여, 리시버와 마이크로폰 입구를 떨어주는 것입니다.
또한 취침 전에는 배터리를 제거하고 뚜껑을 열어 제습기나 제습통에 건조해주시면 좋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원 문-----------------------------
>보청기 관리는 어떻게 해야는지
>
> 제가 주말에 아버님댁에 다녀왔는데 보청기가 고장나서 수리하셨다고 하더라구요.
> 보청기는 평소에 어떻게 관리하셔야하는지 알려드리고 싶은데 저도 방법을 몰라서요.
>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