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안녕하세요.
알고코리아 강남점입니다.
갑자기 소리가 안난다면 당황하고 불편하시겠지만 보청기가 소리가 안나는 원인은 다양하여 직접 검사하여 확인하기 전에는 수리비를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수리비는 고장부품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선 직접 해보실 수 있는 조치로는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으며, 이렇게 했는데도 증상에 개선이 없다면 보청기를 가지고 직접 방문하시거나, 우편 또는 택배를 이용해서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배터리를 새것으로 교체해보는 것
2. 리시버입구(귓 안쪽으로 들어가는 곳)과 배터리도어 위쪽의 마이크 입구를 보청기 청소용 솔로 털어내는 것
3. 제습용 통은 하루정도, 전기건조기는 2시간 정도 건조해 보는 것
보청기를 보내실 때는 증상을 자세하게 적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예, 언제부터, 어떤 증상이 있었는지, 지금은 어떤지 등등)
직접 못오시고 보청기를 발송하시면 보청기사용자는 잠깐이라도 보청기가 없으면 불편하고 답답하신 것을 알기에 최대한 빨리 조치하여 가능한 당일에 재발송하고 있습니다.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수리비 문의
>
> 보청기가 소리가 안나는데 수리비가 얼마나 드나요?
>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