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알고코리아 강남점입니다.
전화 통화시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바로 연락주시고 상담받으셨으면 좋았을 텐데 안타깝습니다.
우선 하고 계신 보청기에 환기구(Vent)의 유무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보청기에 환기구가 있고 4채널을 하셔도 환기구를 만들어야하는 청력이라면 채널에 관계없이 전화통화시 삐~소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력이 달라져서 환기구가 없어도 된다면 4채널로 하시면 음질이 향상되는데는 도움이 됩니다.
또한 환기구가 없는데 전화통화시 삐~소리가 발생하셨다면 전화 통화시 전화의 위치도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화기의 스피커와 보청기의 마이크의 위치에 따라서 삐~소리가 커지거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보청기의 출력이 높을 경우도 전화 통화시 삐~소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강남점으로 방문하셔서 상담 받으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현제 알고코리아 2채널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은 일반전화로 통화 할때는 삐 하는 소리가 없는데 핸드폰으로 전화를 받으면 삐~ 소리가 나네요 그럼 4채널 하나 구입하고 싶은데 4채녈도 역시 핸드폰 받을때 삐~ 하는 소리가 같이 나나요 아님 핸드폰에는 전부 소리가 나나요
>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