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문의 감사드립니다.
보청기 배터리를 양극과 음극을 잘 살피셔서 끼우셔야 하고요,
배터리 수명이 다 된 경우, 새로 교체하시면서 오래된 배터리는 보관치 마시고 버리시는 습관을 가저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청기 구입 후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지 A/S 받으시고요, 보청기를 꾸준히 자주 사용하시는 것이 어음 변별력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고객님의 경우 이번에(2011년 8월 1일) 디지털 증폭기를 새로 교체 하셨으니까 디지털 증폭기에 대해서는 1년간 보증됩니다.^^
----- Original Message -----
>
>
> 지금 수리비용이 15만원 이라고 하였는데 찿아서 사용하다가 또 다시 고장이 나면 뭐 보증기간 이런것 있나요
>
> 아님 또 15만원주고 고쳐야 되나요 80만원에 구입해서 수리비용이 이렇게 많이 나가면 앞으로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
> 지금 생각을 하니 밧데리 교체를 하니 소리가 안나서 다시 밧데리를 끼우니 소리가 나는것 하고 관련이 있는지
>
> 모르겠네요 앞으로 알고 코리아 보청기 구입하신분 밧데리 교체하고도 소리가 났다 안났다 이런상태 한번이라도 있으면 보청기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을 하고 필히 AS 신청을 하세요 저처럼 사용 얼마 안해도 1년지나면 보증이 안되고 15만원 이라는 큰돈이 덜어갑니다
>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