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글에 답글 올립니다.
고객님께서는 2009년 8월 중순에 클리어 E (2채널) 디지털 보청기를 구입하셨더군요.
그리고 2011년 8월 1일에 수리 요청이 와서 수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보청기 성능 검사 결과, 고장 부위가 증폭기인지라 증폭기 부품를 교체하였습니다.
알고코리아는 보청기 부품까지 모두 국산화하지 않습니다.
제품 보증 기간(1년)에는 무상 수리가 가능하지만,
제품 구입 후 거의 2년이 되어 유상 수리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보청기 사용 기간이 30일이시라는데, 보청기 구입 후 2년 동안 30일만 사용했다는 것을 저희가 알 수 없음을 이해바랍니다.
세기 보청기보다 2채널 디지털 증폭기 부품 교체 비용이 비싸다면,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세기 보청기보다 증폭기 부품 교체 수리 비용이 줄어들도록 하겠습니다.
리시버나 마이크로폰의 교체 비용은 세기 보청기와 거의 유사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고객님, 지금 사용하시는 세기 보청기 모델명이 어떻게 되는 지 알려주실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
> 어제 본사에 수리요청을 하고 왔는데 연락이 왔네요 다 고쳐놓아다고 찿아가라고....
>
> 빠른 고장처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요 그런데 수리비용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
> K2인지 알고 있는데 처음할때 비용은 80만원,그런데 수리비용이 15만원,정확하게 말해서
>
> 사용날짜는 30일도 안되지 싶어요 세기보청기가 있어서 이것을 사용해서요 그리고 얼마전에
>
> 세기보청기가 고장이 나서 수리를 맡겼는데 비용이 45000원, 무슨 고장인지 모르지만
>
> 좀 그렇네요 교수님이 직접 연구를 해서 보청기 부품을 국산으로 생산해서 만들어서 가격이 저렴하다고 덜었는데
>
> 국산이 수입품하고 차이가 있는것 아닌가요 아직 고장수리를 맡겨도 이렇게 까지는 비용을
>
> 지불하지는 않았는데???
>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