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문의 감사드립니다.
아버님께서 익산에 사신다면 가까운 광주 본점으로 아버님께서 직접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광주 본점은 조선대학교 안에 소재하고 있어 찾는 데 어려움이 없으며 익산에서 버스나 기차로 2시간이면 충분히 오실 수 있습니다.
보청기는 구입 후 보통 2~3번 휘팅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수치를 찾게 됩니다.
익산에서 전화(062-230-7767) 미리 주시고 방문하시면 당일에 보청기를 찾으시게 되고요,
약 2개월 후에 1회 그리고 다시 6개월 후에 1회 휘팅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군포에는 휴 이비인후과에서 직영점과 동일한 조건으로 판매합니다.
이비인후과 진료 및 보청기 처방비용은 별도입니다.
보청기 전문가는 식품의약청에 의해 보청기 설계, 제조, 수리, 휘팅, 고객관리, 부품관리, 국제표준성능검사 등을 모두 수행해야 보청기 모델별 품목허가 및 판매허가를 받을 수 있는 보청기 제조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
> 아버지가 청각 장애 5급을 받으셨습니다.
>
>
>
> 예전부터 귀가 안좋으셔서 약 10년전쯤에 지멘스 보청기를 양쪽으로 사셨었는데 시끄럽기만 하다고 거의 쓰지를 않으셨어요. 요즘에 더욱 안 좋아지신 것 같아서 여기저기를 알아보다가 아무래도 국산이 거품이 없을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
>
> 질문사항이 크게 두가지 입니다.
>
>
>
> 첫째. 제가 살고 있는 곳이 수원이고 아버지는 익산에서 살고 계십니다. 그래서 여러번 방문하기가 어렵습니다. 평균적으로 한번 구매를 하면 일년에 몇번정도 수리를 하러 오는지요? . 그리고 처음 구매할 때 피팅은 한번으로 끝나는지요.
>
>
>
> 둘째. 제가 살고 있는 곳이 수원이다보니 제일 가까운 곳이 군포에 있는 이비인후과이던데 다른 직영점과 차이는 어떻게 되나요?. 보청기는 이비인후과 의사라고 해도 더 잘 보는 것은 아니라고 하던데 그곳에도 청음사가 있나요?
>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