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미국 여행 기간 동안 보청기에 문제가 발생하였다니, 안타깝습니다.
고객님께서 나름대로 응급조치를 해보신 것 같습니다.
우선은 밧데리가 불량이거나, 리시버 구멍으로 귀지가 꽉 차 있는 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보청기 고장 시, 리시버 고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리시버는 귀 안의 고온다습 상태에 노출되기 때문에 간혹 고장이 나게 됩니다.
귀국 즉시, 저희에게 택배로 보내시거나,
미국에 장기간 계실 계획이시면, 미국에서 저희 광주 공장으로 택배로 보내주시면 조속히 수리해서 미국으로 보내드리지요.
미국 내에서 보청기 수리가 보통 1달 걸린다고들 하더군요.
저희는 고객님의 보청기 수리를 가능한한 가장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미국 여정에 다른 차질이 없으시길 기원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
> 왼쪽 보청기가 오늘 먹통인데.....
>
> 지금 미국이라 어찌 해야 좋을지?
>
> 무슨 응급처치법이라도 있는지요?
>
>
>
> 그냥 사용중에 일어난 일이고
>
> 떨어뜨리거나 물에 빠뜨리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
> 밧데리도 물론 새 것으로 해 보았고요.
>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