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
>
> 어떻게 해야하죠?
>
---------- 답글 ------------
1. 당황하지 마시고,
2. 보청기 안으로 스며들어간 물기를 털어 낸 다음,
3. 24시간 정도 말려서 물기를 완전히 없애줍니다.
4. 그리고 다시 사용해 보시고,
5. 다시 동작을 하지 않으면
6. 저희 광주 공장으로 택배로 보내주시면,
7. 저희가 친절하게 수리한 후, 다시 택배로 조속히 보내드립니다.
연락처: 062-230-7767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