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안녕하세요?
저번 토요일에 수리 문의 글을 남겨드렸는데,
답장이 없으셔서 다시 글을 남깁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요즘 회사에서 바쁜일이 많아서
수리의뢰, 피팅 건으로 매번 방문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빠듯하네요.
택배로 수리의뢰를 하고, 수리 견적을 무선상으로 전달받고 싶습니다.
귀사에서 택배수리가 가능하신지 여쭈어봅니다. ^^
나중에 수리 견적서를 내주시면, 제가 인터넷뱅킹으로 귀사로 수리비를 입금하고,
수리 완료 후 피팅시에는
제가 따로 시간을 내서 귀사에 방문해서 보청기 수령 겸 피팅을 받고 싶어요.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p.s 제 연락처는 010-3689-2444 입니다.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