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지금 수리비용이 15만원 이라고 하였는데 찿아서 사용하다가 또 다시 고장이 나면 뭐 보증기간 이런것 있나요
아님 또 15만원주고 고쳐야 되나요 80만원에 구입해서 수리비용이 이렇게 많이 나가면 앞으로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지금 생각을 하니 밧데리 교체를 하니 소리가 안나서 다시 밧데리를 끼우니 소리가 나는것 하고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앞으로 알고 코리아 보청기 구입하신분 밧데리 교체하고도 소리가 났다 안났다 이런상태 한번이라도 있으면 보청기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을 하고 필히 AS 신청을 하세요 저처럼 사용 얼마 안해도 1년지나면 보증이 안되고 15만원 이라는 큰돈이 덜어갑니다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