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아버지가 청각 장애 5급을 받으셨습니다.
예전부터 귀가 안좋으셔서 약 10년전쯤에 지멘스 보청기를 양쪽으로 사셨었는데 시끄럽기만 하다고 거의 쓰지를 않으셨어요. 요즘에 더욱 안 좋아지신 것 같아서 여기저기를 알아보다가 아무래도 국산이 거품이 없을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질문사항이 크게 두가지 입니다.
첫째. 제가 살고 있는 곳이 수원이고 아버지는 익산에서 살고 계십니다. 그래서 여러번 방문하기가 어렵습니다. 평균적으로 한번 구매를 하면 일년에 몇번정도 수리를 하러 오는지요? . 그리고 처음 구매할 때 피팅은 한번으로 끝나는지요.
둘째. 제가 살고 있는 곳이 수원이다보니 제일 가까운 곳이 군포에 있는 이비인후과이던데 다른 직영점과 차이는 어떻게 되나요?. 보청기는 이비인후과 의사라고 해도 더 잘 보는 것은 아니라고 하던데 그곳에도 청음사가 있나요?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