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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의 보증 기간이 1년일지라도,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소한의 비용이나 무상으로 수리 서비스를 해 드리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법무팀과 공방전(?)을 벌이시는 분께도 보청기 구입 후 3년이 지났지만 한 쪽은 무상으로 휘팅 및 보청기 클리닝 서비스 해 드렸지요. 그런데 다른 한 쪽은 쉘 자체를 새로 교체하는 수리 작업을 요구하시는 것이기에 그에 상응하는 비용을 청구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비용까지 무상으로 해달라시니 어렵다고 답변드린 것입니다. 고객님의 따스한 이해를 바랍니다. :)
----- Original Message -----
>
> 저는 제목 정하는게 젤 어렵더라구요~
>
> 여기 다른 손님?고객?들에 비하면 전 좀 젊은편인듯~
>
> 젊은 나이에 보청길 해서 그런지 다른 사람들은 어떤가 블로그,카페 여기저기 사용자후기 안 뒤져본 곳이 없는데 제가 여기 보청기를 쓰다 보니 여기 고객체험사례도 가끔 와서 보는데 한동안 바쁘기도 했지만 글이 뭐 몇달에 1~2번 올라올까 말까라서~
>
> 근데 갑자기 몇달새 글이 많아졌네요~
>
> 알고보청기를 쓰는 1인으로 아래 보청기 사신분과 알고코리아 법무팀(?)과의 공방전(?)에 한말하고 싶어서요~
>
> 사실 아주 객관적으로 말하기는 어렵죠~저도 보청기 사용하는 사람인데 보청기 쓰는 사람편일 수 밖에~
>
> 하지만 몇년이 아니라 몇달이 지나서였다면 좀더 설득력이 있었을듯~
>
> 넘 시간이 지나서 이제와서 그런다는건 사실 보청기 쓰는사람인데도 이해는 안갑니다~
>
> 하지만 알고코리아도 자잘못을 따지기 말고 잘 사용할 수있게 해주는 것은 어떨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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